어느덧 박희진 레젼드급되어 구혜선 비교대상 되나요?

그래도 노력하는게 보이네요^^ 박희진씨의 케릭터는 왠만해서는 따라하기가 쉽지 앉치요 구혜선씨의 노력이 가상하네요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화이팅 하시구요~~~


구혜선은 연기변신 하면 안될듯.. 능력이 안돼 그나마 엔젤아이즈에선 차분한 연기 볼만했는데 참..


안성댁 캐릭은 박희진씨가 넘 잘만든것같아요~ 시간이 흐른 지금도 친숙하고 잼있고 따라하고싶은 말투~ 잊혀지지않는 캐릭이기도하고 박희진씨 팬이었는데 간만에 이기사보고 또한번 말투가 생각나서 웃네요~ㅋ 안성댁 박희진씨 다른 캐릭터로 또 시트콤 컴백해주세용~~ 기다릴께요~


이쁘긴 엄청 이쁜데 연기가....어휴......턱 좀 어떻게해봐요ㅠㅠ말할때마다 턱이 요리조리


진짜 재미없다.... 연기도못해.... 도대체 왜 하는거야 드라마...


내가보기엔... 컨셉자체가 구혜선이랑 맞지않은듯.. 그러니 어색할수밖에. 구혜선은 착하고 순박한역할을 할때 발연기가 없는거같음 배우가 모든역을 잘 소화하면좋겠지만. 그게 안될수도있다고 생각함. 구혜선은 드라마배역을 잘못선택한듯.


들을수록 90년대 미국영화 여주인공 더빙 목소리....


사진이 나 지금 되게 연기중임이라고 써 있음 보통 연기잘하는 배우들 연기할때는 그사람이 그역할 그자체임 연기중이구나 그런거없음... (예를 들면 지성이라면 지성이 신세기,차도현,페리박이구나이지, 지성이 지금 신세기를 연기하려고 흉내내는 중이구나 이거 아님) 근데 저사진으로 봤을때는 구혜선이 나 지금 엄청 연기중임 극중역할처럼 보이려고 흉내중임 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