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린내 나는 양키 시키들은 한국 오지말아라.여자만 와라.

외국인, 특히 서양인들이 국물요리를 싫어하는 기본적인 이유 염분 많고 조미료(쳔연조미료라 하더라도)로 맛을 낸 조리과정의 열로 비타민C 같은 신선한 영양소가 거의 없거나 파괴된 음식이라고 느끼기 때문. . 한국어에 능숙한 심지어 사투리까지 익힌 방송에 나오는 외국인이 아니라 일반 외국인이고 국물요리 문화가 없다고 할 수 있는 서양인에게는 술처럼 국물요리를 강권하는건 실례.


외국인인거를 떠나서 그냥 사람 입맛 나름이고 어디서 먹었느냐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는건데 이렇게 단순화 좀 하지말지.. -_- 한국사람한테 조사해봐도 모든 음식에 100% Like 나오진 않을텐데..


우물안 개구리들아 착각하지마라. 삼겹살 불고기가 한국 대표 음식? 웃기지마라. 외국인들 눈에는 삼겹살은 베이컨을 살짝 구워 채소와 같이 먹는 것과 비슷하고, 불고기는 소고기에 소스(심지어 간장 비슷한 소스도 많이 있음) 바르고 구워 먹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서양은 워낙 고기 음식이 발전돼있다. 수백가지다. 삼겹살과 불고기같은 고기 부류는 절대로 한국 고유 대표 음식으로 인정받기 힘들다.


ㅈㄹ하고 있다 ㅋㅋ외국인들이 무슨 불고기 삼겹살에 환장을 한다고?ㅋㅋㅋㅋㅋ 하여튼 죠셴진들의 이놈의 국뽕기질 ㅋㅋㅋ 외국인들이 볼때는 김치뿐 아니라 불고기 비빔밥 떡갈비도 그냥 외국의 여러나라중하나의 음식일뿐이여 ㅋㅋ 그게 맛있고 인기 있었으면 홍보 안해도 자연히 일본이나 중국 프랑스 인도음식처럼 세계적인 음식이 되었지 ㅋㅋ 김치가 반응이 없자 이번에는 불고기 비빔밥으로 밀어봐~이건 외국인들이 좋아해~ 이 ㅈㄹ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우리 음식을 남에게 맥여보려고 안달이 나있는거여 ㅋㅋㅋ 일본 중국 등의 나라는 그런거 전혀 없더만 ㅋㅋ 일본 중국에 비해 내세울거 없고 항상 치이고 속국으로 살아왔던 역사적 열등감이 바로 두유노? 거리며 자꾸 외국인에게 우리를 확인시키고 싶어하며 알아주길 바라는 국뽕기질을 탄생시킨 듯 ㅋㅋ 진짜 미개하다 미개해 ㅋㅋㅋ